2018.10.12 02:13

나 고추 존나 큰 줄

조회 수 431 추천 수 1 댓글 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
지금까지 나랑 잤던 여자 7명 정도 되는다 다 만족 했음

경험이 적은 여자도 만족했고

경험 많은 여자도 만족 해서 나는 고추 졸라 큰 줄 알았거든

근데 12센치네 ㅡㅡ 12-13센치 되는거 같은데 작단 소리는 한 반도 들어 본 적 없고, 음 제일 많리 들어본 말이 하는 여자들 마다 자기랑 잘 맞는거 같다고 했음.

여자들 키가 164-168까지 다양했는데 모두 만족하길래 나는 고추 크구나 크구나 문제없네 하고 생각했드만 12센친거 알고나니까 급 자신감 떨어지네

이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? 추천은 베스트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.
Comment '6'
  • 익명_24454545 2018.10.12 02:46
    만족시킨다면 크기는 상관없지... 난 조루야... 존나싫음
  • 익명_61627978 2018.10.12 03:59
    굵기가 딱인가보다 너
  • 익명_27376577 2018.10.12 04:46
    한국 여자들 질이 그리 깊지 않아
    난 뿌리부터 13 이 좀넘는데
    여자들 마다 삽입하면 좀 부담스럽다는..
    물론 충분히 전희가 되면 꽉차서 좋다고
    하는데 대부분 여자들 자신에게는 좀 부담
  • 익명_00248211 2018.10.12 10:44
    뭐든 적당하면 맞춰주기 좋은거지
    너무 크면 맞는거 찾기가 힘들어
  • 익명_89950744 2018.10.12 10:59
    크기가 중요하나 쾌감이 중요하지 ㅋㅋ
  • 익명_07264079 2018.10.12 14:35
    작다고 뭐라는 년은 이미 틀린년이고
    크기가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기분 상하지 않게 저렇게 말해주는 여자들 많다.
    실제로 큰거 부담스러워하는 여자도 있고...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13291 AVPOP 차단 우회하는 방법 팁 2 file 익명_74259065 2018.10.20 22279
13290 팝콘티비 BJ다희(탱글다희) 정지먹은 이유 아시는분 있나요? 1 익명_91261985 2018.04.28 10026
13289 pornhub 영상 다운 받는 방법있어? 3 익명_53274235 2018.06.04 8573
13288 쿠크다스 유료자막 풀린거 모은 형 있어? 4 익명_60995149 2018.04.20 6495
13287 개인적으로 모아온 링크들.txt 익명_15405207 2018.04.12 5556
13286 집주인 딸내미20화 익명_75108177 2018.08.19 5013
13285 횽들 e두림이라고 알아? bj인데 1 익명_86989823 2018.04.14 4626
13284 19 )miad 995 어디서보나요 3 익명_57732473 2018.05.05 4560
13283 후방갤러리.... 5 익명_01320272 2018.03.03 3626
13282 조대녀 볼수있는곳 없음? 13 익명_72823076 2018.03.17 3503
13281 키스방... 홈런 되는구나 5 익명_73464700 2018.05.21 2530
13280 품번고수님들 이사람 누군가요 caribbeancom 뒤저도 모르겟슴다 2 file 익명_10629151 2018.05.18 2089
13279 19)경험 많은 여자특징 8 익명_37733928 2018.03.19 1805
13278 bj 아린 근황 아는사람있냐? 2 익명_67739104 2018.02.12 1684
13277 성인갤러리 익명_43073169 2018.08.19 1595
13276 19)조대간호사랑 조대녀랑 다른거야? 2 익명_87350175 2018.03.17 1585
13275 야딸망해서 볼곳이없다 6 익명_77167415 2018.05.15 1550
13274 좋은 ㅇㄷ사이트 없냐 9 익명_16587788 2018.03.20 1527
13273 19) 여친인 줄 알 았는데 ㅋㅋ 섹파된듯? ㅋㅋ 익명_97358191 2018.10.20 1473
13272 스즈무라 아이리도 노모 드디어 떳넼ㅋㅋ 2 익명_55086171 2018.07.16 1384
13271 Bj같은데 누군지 알려주실분 ㅠ 3 file 익명_47009107 2018.02.18 1365
13270 요즘 양예원 유출때매 핫하자나 7 익명_23582834 2018.05.28 1336
13269 와 구하라 ㅅㅅ 영상 6 익명_35788670 2018.10.04 1163
13268 강조하기 1 file 익명_43365919 2018.01.23 1142
13267 19) 형들 ... 아직 20대 한창 젊은대 안서요 ;; 9 익명_29193879 2018.04.30 1102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532 Next
/ 532
X
Login

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.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 단, PC방, 학교,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.

아이디가 없으신 분은

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X


kakao.png


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청소년보호정책 | 문의/신고 | 게시글 중단 요청

서버에 요청 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