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.10.12 02:13

나 고추 존나 큰 줄

조회 수 394 추천 수 1 댓글 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
지금까지 나랑 잤던 여자 7명 정도 되는다 다 만족 했음

경험이 적은 여자도 만족했고

경험 많은 여자도 만족 해서 나는 고추 졸라 큰 줄 알았거든

근데 12센치네 ㅡㅡ 12-13센치 되는거 같은데 작단 소리는 한 반도 들어 본 적 없고, 음 제일 많리 들어본 말이 하는 여자들 마다 자기랑 잘 맞는거 같다고 했음.

여자들 키가 164-168까지 다양했는데 모두 만족하길래 나는 고추 크구나 크구나 문제없네 하고 생각했드만 12센친거 알고나니까 급 자신감 떨어지네

Comment '6'
  • 익명_24454545 2018.10.12 02:46
    만족시킨다면 크기는 상관없지... 난 조루야... 존나싫음
  • 익명_61627978 2018.10.12 03:59
    굵기가 딱인가보다 너
  • 익명_27376577 2018.10.12 04:46
    한국 여자들 질이 그리 깊지 않아
    난 뿌리부터 13 이 좀넘는데
    여자들 마다 삽입하면 좀 부담스럽다는..
    물론 충분히 전희가 되면 꽉차서 좋다고
    하는데 대부분 여자들 자신에게는 좀 부담
  • 익명_00248211 2018.10.12 10:44
    뭐든 적당하면 맞춰주기 좋은거지
    너무 크면 맞는거 찾기가 힘들어
  • 익명_89950744 2018.10.12 10:59
    크기가 중요하나 쾌감이 중요하지 ㅋㅋ
  • 익명_07264079 2018.10.12 14:35
    작다고 뭐라는 년은 이미 틀린년이고
    크기가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기분 상하지 않게 저렇게 말해주는 여자들 많다.
    실제로 큰거 부담스러워하는 여자도 있고...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베스트 글 AVPOP 차단 우회하는 방법 팁 file 익명_74259065 2018.10.20 438
베스트 글 19) 여친인 줄 알 았는데 ㅋㅋ 섹파된듯? ㅋㅋ new 익명_97358191 2018.10.20 373
베스트 글 19) ㅅㅅ한 횟수 기록 2 update 익명_33033561 2018.10.20 285
587 미스터션샤인 꼭봐라 3 익명_53196303 2018.10.12 79
586 형들 외투 추천 부탁해 1 익명_18412913 2018.10.12 27
585 머리컷 비용도 은근슬쩍 전2나 올라감 2 익명_65434153 2018.10.12 45
584 입사지원 넣은 회사가 몇개 되는데 3 익명_92512530 2018.10.12 41
583 형들 it쪽 취업하는 형들 있어?? 7 익명_80724816 2018.10.12 40
582 점빼본 애들 있음:? 2 익명_22229876 2018.10.12 26
581 수염 부분 제모 해본 사람?? 3 익명_44225824 2018.10.12 50
580 고민 들어주십쇼 형님들 1 익명_22960500 2018.10.12 26
579 주차하다 바퀴벌레 봐서 기분드럽 익명_11018061 2018.10.12 34
578 대가리 크기 압축하는법좀 ㅇㅇ 3 익명_29482995 2018.10.12 75
577 롤 고수 있나염 1 익명_00195588 2018.10.12 36
576 IT하다 접은애들은 뭐하냐 4 익명_03402398 2018.10.12 99
575 24인데 진로 고민 정상? 5 익명_40693480 2018.10.12 57
574 헤어진 여자친구 다시 만날 수 있는 방법 없을까? 3 익명_17056729 2018.10.12 60
573 포경수술해야해? 3 익명_26247105 2018.10.12 94
572 여자에게 거절당하면 어캐해야함? 4 익명_76238392 2018.10.12 89
571 시뮬레이션 게임 잘알 있니 2 익명_76451263 2018.10.12 51
570 세상많이 변했네 2 익명_49998731 2018.10.12 78
569 자취생 라면 끓여 먹을때 2 file 익명_17141580 2018.10.12 125
568 대물인사람? 5 익명_71414302 2018.10.12 187
» 나 고추 존나 큰 줄 6 익명_34345975 2018.10.12 394
566 와 아이돌 찍새들 머냐 3 익명_94485022 2018.10.12 90
565 증고로 컴퓨터사려는데 컴잘알 등판좀 ㅜㅜ 3 file 익명_22447114 2018.10.12 26
564 150가격선) 노트북 추천 부탁드립니다. 2 익명_51101451 2018.10.12 40
563 여자친구가 쭉빵카페? 하는데 이거 나쁜거 아니냐 4 익명_34857893 2018.10.12 96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... 445 446 447 448 449 450 451 452 453 454 ... 473 Next
/ 473
X
Login

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.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 단, PC방, 학교,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.

아이디가 없으신 분은

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X


kakao.png


서버에 요청 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..